톰과 제리가 미국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생산 MGM 고양이의 쌍 (톰)와 쥐 (제리)를 항상 싸움입니다 알려줍니다. 이 시리즈 애니메이션 아카데미 수상 (오스카)의 승자와 성공적인 스튜디오 메트로 - 골드윈 - 메이어 (MGM)의 일련의 기반을 형성했다. 그들이 만든이 단편, 서면 및 감독 두 사람이 윌리엄 한나의 애니메이터와 요셉 Barbera을 (그들은 한나 - Barbera로 알려진 kemudain)라는.
이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만화 MGM 스튜디오에 의해 1940 년 할리우드까지 1957 년 생산 단위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닫힙니다. 1960 년, MGM)이 동유럽에서 톰과 제리이 시리즈를 생산하기 위해 렘브란트 영화를 (진 Deitch을 주도 고용.
톰 생산과 제리가 할리우드로 1963 년, SIB - 타워 척 존스 12 프로덕션 지도력에 의해 관리 돌아왔습니다. 시리즈 생산이 지속 1967까지.
톰과 제리가 다시 텔레비전 만화에 나타납니다 한나 - Barbera (1,975에서 1,977 사이, 1990에서 1993 사이)와 Filmation 스튜디오 (1980에서 1982 사이)에 의해 생산되는 표시됩니다. MGM은 함께 월트 디즈니의 바보 교향곡의 성취와 일곱 아카데미 상을 수상하는 데 알려져있다 한나의 단편 영화 제작 작업과 Barbera 애니메이션. 이 두 작품은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수상의 작품입니다.
목차 [소리]를 숨기려면
1 플롯 요약
두 가지 주요 주인공
2.1 톰과 제리
3 명 헬퍼
4 역사
에피소드 5
6 톰과 제리 테일즈
7 어워드 아카데미 시상식
7.1 아카데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만화 부문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 필름 :
2.7 만화 아카데미 상 후보 부문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 필름 :
8 관련 이벤트
워너 홈 비디오 동영상 9 결과
10 참고 문헌
11 같이보기
12 외부 링크
[편집] 플롯 요약
톰 제리 캣 마우스 에피소드 "높은 스테이크로 체포했다.
각 단편의 스토리 라인은 일반적으로 그것은 제리 톰, 각종 물리적 충돌 및 재료 손상 동반 잡으려고 불가능했던 노력을 중심으로합니다. 그들은 때로는 평화롭게 나란히 여러 에피소드 (최초의 몇 분 적어도 측면을 살 수 있습니다) 같은데, 그래서 가끔은 분명 이유 톰 그렇게 bernafsunya가 쫓고 제리 아니다. 몇 가지 이유가 고양이와 마우스의 지속적인 적의 수, 작업은 집, 복수의 소유자에 의해 주어진 및 기타 고양이에 대해 경쟁.
톰 거의 성공, 주로 융통성과 민첩성으로 인해 제리 톰과 제리 자신의 어리석음을 잡는 거지. 톰 때, 대개 쥐가 문제의 원인이나 제리가 너무 많이 연기되었다 제리 이겼어.
그들은 애니메이션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 하프 제리 톰의 시신 인하를 삽입 제리 톰 kejendela 꼬리에서 가장 가학적인 농담으로 잘 알려진 단편, 제리 톰 창문이나 문에 머리를 달아입니다, 제리, 무거운 물건 철에서 철분 막대에 이르는 다양한 떨어뜨 및 기타 가구 톰의 머리에 오븐, 안경, 접시, 안경을 폐쇄. 탐 사용하는 모든 축의에서 권총은 다이너 마이트와 독극물의 폭탄이 시도 제리를 죽일 수, 제리 톰 꼬리는 토스터기에 구멍 전원으로 고양이의 꼬리를 넣어, 야구 방망이를 들고 그의 얼굴을 때리고, 굽고 등. 그러나,이 변태 같은 행동, 혈액 또는 그들의 이야기에 나타나는 끔찍한 일들이 외에. 농담은 종종 이런 변태 같은 행동의 반복이되면 제리 때 고양이가 뭔가를하고 있었어요 톰 이길 수 있습니다. 톰은 처음에는 통증을 몰랐 ---하지만 나중에 그것을 느껴!
이 시리즈는 다양한 진부한에의 의존으로 유명한 시체 같은 검은 문자가 될 수 확대 (이 에피소드 박사는 "합니다. 지킬과 미스터. 마우스의 그림자 이미지의 사용을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흡사 개체와 실제 이벤트 영상 유머이 만화 시리즈의 메인 어트랙션 수 있습니다. 캐릭터 톰과 제리 부당하면서도 강제로 상황으로 인해 대부분의 이벤트 (와 관련된 일반적인 형태로 당하 또는 기타)의 이미지 변경 닫힌지만, 이건 정말 끔찍한 현실 세계에.
음악, 캐릭터의 행동에 중점을주는, 목소리 효과를 작성, 각 에피소드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하고 스토리에 감정을 가져. 작곡가 스콧 브래들리는 이러한 일련의 음악에 재즈, 클래식, 팝 결합한 복잡한 조각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자주 MGM 영화에서 오즈의 마법사와 같은 ""으로 "현대의 대중 음악과 노래를 사용합니다. 세인트 루이스에서 만나요."
예약 1953 모든 톰과 제리 애니메이션 영화 아카데미의 표준 비율과 미국의 영화 (아카데미)의 형식으로 제작. 1953부터 1956까지, 어떤 영화는 여러 아카데미와 와이드 스크린 시네마 프로세스의 형식으로 생산. 1956까지 MGM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1 년 후의 폐쇄, 모든 톰과 제리 만화 영화 시네마에서 생산부터 일부도 동반 노래가 스테레오로 기록되었다. 1960 년대의 시대, 진 Deitch와 척 존스의 모든 아카데미 형식으로 생산 작동하지만, 와이드 스크린 포맷으로 변환할 수있는 구성으로합니다. 1960 Metrocolor 형식을 사용하여에서 생산되는 동안 작품은 한나 - Barbera에 의해 원래 3 스트립 하게요에서 생산되었습니다.
[편집] 기본 캐릭터
[소리] 톰과 제리 수정
톰 캣
제리가있는 동안 톰은 고양이 하우스 푸르스름한 (톰의 머리카락의 색깔 회색으로 매우 러시아 블루 고양이 코트 색상과 유사) 편안한 생활, 항상 가까이 살고있는 작은 갈색 쥐 어디 톰 살고 있습니다. 제리가 아주 똑똑 기회를 무료로 산다는 한 문자 동안 톰은 매우 빠른 고운과 짜증이다.
활기찬 결정되지만, 톰은 항상 두뇌의 의도와 제리의 예민와 함께 손실됩니다.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제리는 대개 승자가 나와서, 그리고 톰은 패자가됩니다. 하지만, 그 반대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가끔은, 톰 승자, 톰과 제리, 만 13 에피소드되었다는 톰 결국 승자로 나온 여러 에피소드에서 수백됩니다. 가끔은 또한 (대개는 뭔가 아이러니) 둘 다 또는 둘 모두를 잃을 berkahir 친구처럼 에피소드에서 "블루 캣 블루스된다."
제리 마우스
이 두 문자는 경향이 변태해야합니다, 그들은 둘다 매우 서로 고통에 행복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일부 에피소드, 하나는 문자의 위험 상황에에 다른 문자가 tersadarkan하고 문자를 저장합니다.
많은 지원 문자와, 톰과 제리 이야기 사소한 문자는 좀처럼 자신에 대한 이야기지만. 톰, 예를 들어, 그가 좋아하는 유명 때 암컷 고양이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노래. 그는 그 노래를 "당신은인가 또는 당신이 루이 조던하여 에피소드에 아기를"아닌가요 노래 "솔리드 세레나데"은 1946 년했습니다. 감독 윌리엄 한나로, 호흡 소리와 이것의 두 주인공에 대한 다른 목소리 소리 쥐가 짹짹 공헌을하였습니다. 하나는 한나의 사운드 효과 기여 진심입니다 톰 한나, 시작과 테이프의 끝이 있도록 제거의 진정한 외침에서 만든 그냥 시끄럽게 제공됩니다 울고 비명 울음소리. 어떤 톰 얘기 유일한 에피소드 조금 긴 노래 아니에요 "백만 달러 고양이", 톰 "아이고을 말했소. 있다우 백만 달러를 내팽개치고 ....하지만 난 행복해입니다!" 재생 제리 동안.
[편집] 사람들 헬퍼
부치, 무거운 경쟁자 톰 캣
시도 제리를 잡고 있음, 톰 자주 부치도 잡아 먹고이나 톰에서 남자 친구 제리를 원하는 어두운 골목에 살았던 검은 고양이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스파이크 (때로는 "은"킬러라는 별명 또는 "부치"), 용인하고 화가 난 항상 톰 공격을 지키고있다 불독. 제리와 함께 일반적으로 - 좋은 친구, 보호자와 쥐의 수호자 여러 에피소드되었다, 그는 아들을 시골뜨기라는 있었다.
투들즈 풍부한 맛, 톰의 여자 친구. 그는 대개 톰이 그것을보고하고 톰은 부치하여 경기와 준결승 전에 승리해야 톰을 만났습니다.
누구의 얼굴과 거의 본 대개 빗자루 고양이가 부적 절한 행동을 행동으로 톰 이길 수있다 2 엄마 신발, 흑인 가정부 (릴리안 랜돌프가 그의 목소리를 작성했다). 엄마는 많은 에피소드에서 1952 년까지 등장했습니다. 그 톰과 제리가 젊은 부부를보고 후 함께 1950 년대의 시대 : 키가 얇은 사람 childishness와 안경과 검은 머리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소유자 톰 옆에 여자 였어요가 얇고 회사인 엄마 - 둘 - 신발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차이가있다,이 여자는 쥐를 무서워 아니므로 항상 (제리를 추격에 대해 톰을 벌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잡는 데 실패하지.
Nibbles, 고아가 어린 생쥐. 그 후 Tuffy 전화. 1940 년대에, 제리 해고된는 아기 회색 쥐의 모피를 채택. 제리와는 달리, Nibbles가 말하지만, 보통 테마와 에피소드의 배경에 따라 외국어 수있게 만들어진다.
스파이크, 불독 제리를 지키는
1950 년대 동안, 스파이크가 소년을 시골뜨기, 하드 자세와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파이크 "스파이크와 아이의 모습"일시적인 연화 인해 추가적인 문자라는 것 같습니다. 아이는 가끔, 지미 듀란 테 코미디언 같은 목소리와 표현을 사용하여 말한다.
Quacker 오리, 오리 좀 누가 나중에 다른 한나 - Barbera 문자, 잘 지껄이는 미국인에 의해 적응 고아.
번개, 황금 오렌지 색 고양이. 이전 하자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번개가 톰과 제리의 몇몇 에피소드에 검은 코, 그리고 보이하기 톰과 제리에 빨간색 코 : 호두 까기 인형 이야기와 함께 본.
부검 실, 부치, 어린 고양이 갈색, 부치와 번개와 어두운 골목에 사는 한 친구. 그는 톰 그가 집안에 교수 톰 고양이로 나타나 과반수 이상의 제리들과 친구가되었다.
[소리] 역사 편집
윌리엄 한나와 조셉 Barbera가 MGM 스튜디오에서 단위 루돌프를 ising에 대한 영화를 감독하기 위해 노력을 시작, 첫 번째는 고양이와 마우스에 대해 이야기 만화이다 "장화가 부팅을 가져옵니다." 늦은 1939 년에, 수료 및 극장 1940년 2월 10일 일에 릴리스된, 이야기가 재스퍼, 어디로 재스퍼는 익명의 짐승을 캡처하는려고하는 회색 고양이의 성격에,하지만 이후 실수로 화분을 하녀 히트 초점을 맞추고 검은 사다리 엄마 두 구두 경고라는 : 재스퍼는 (마찬가지로 엄마는 "OWT, 밖으로 나가라고 던져질 것입니다!")하면 다시 한 번 깨는 그릇. 쥐들이 이점에 이것을 사용하고 있고, teapots을 세라믹 접시 와인 안경을 던지고 시작과 관련된 모든 취약, 재스퍼 밖으로 던져질 것입니다. 이 만화, 그리고 방송 오프닝 음악없이 발급되었고, 한나와 Barbera 다른 만화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듀서 프레드 큄비는 MGM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신속하게 다른 한 샷 한나와 Barbera 만화에서 가져온, 그들은, 그리고 일련의 고양이와 마우스를 특징으로 의뢰 않습니다.한나와 Barbera가 내부 - 스튜디오 그 쌍을에게 밖으로 모자의 제안 이미지의 이름으로 새 이름을 지정하기 위해 경연 대회를 개최, 애니메이터 존 카는 이름이 맞는 제안 : 톰과 제리와 50 달러를 수상했다. [1] 만화는 한밤중의 스낵 "의 에피소드와 함께 릴리스되었습니다 ".
톰의 실제 모습이 몇 년 동안 크게 발전. 초기 1940 년대, 톰 초과 세부 사항 - 털이 많은 머리를 가지고, 많은 얼굴 주름, 일부 표지판의 모든 가느다란 눈썹 형태가 더 늦은 1940 년대들 - 그리고 현실적인 고양이처럼 생겼고에 적용 될 수로, 다른 것보다 초기 4 다리 톰 점점 더, 그리고 마지막으로 거의 독점적으로, 보행되었다. 반면, 제리의 디자인은 본질적으로 같은 남았다. 중반 1940 년, 시리즈는보다 빠르고 (정력과 폭력), 영감에 동료의 만화 영화 스튜디오 MGM, 텍사스 에이버리, 1942 년 스튜디오에 입사에 의한 말투가 개발되었습니다.
각 단편의 주제는 거의 동일하지만 - 고양이는 쥐를 - 한나와 Barbera을 쫓아 끝없이의 주제에 유사 콘텐츠를 찾으십시오. Barbera의 스토리 보드와 러프 레이아웃과 디자인, 시간과 결합 한나, 그리고 MGM의 성공에 가장 인기있는 만화 시리즈를 생산. 시리즈의 13 항목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 범주를 수상했다.
이 만화 시리즈의 인기가 원래 연극을 통해 실행할 때에도 예산이 다소 1950 년대와 속도 조여 시작 남아 약간 만화 느려집니다. 그러나, 회사의 박스 오피스 수익은 연극 영화과 짧은 주제 1950 년대의 PATA 시대 감소. 처음에는 모든 만화 MGM 시네마 형식으로 만들어집니다. MGM은 그들이 새로운 영화와 같은 수익을 많이 가져다 이전 만화를 릴리스했습니다 실현 후, 스튜디오 경영진은 결정, (이것은 매우 놀라운 직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닫습니다. 만화 MGM 스튜디오는 1957 년, "덧셈 Watchers"가 8 월 1 1958 년에 공개되었고 1백14번째의 마지막 에피소드 첫 번째 세션을 마감했다. 한나와 Barbera은 TV에 자신을위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개설, 한나 - Barbera 프로덕션, 1957 년 후, 유명한 TV 쇼, 영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960 년, MGM은 체코, 렘브란트 영화에서 회사의 생산 기지와 계약을 톰과 제리 시리즈의 두 번째 세션을 만들어 주었다. 이 시리즈의 두 번째 세션에서는 윌리엄 L이지 스나이더가 프로듀서, 감독 진 Deitch, 그리고 된 프라하, 체코 슬로바키아에 있습니다.
스튜디오의 주제 음악 메이커, 바츨라프 Lídl, Larz 본, 크리스 Jenkyns, 엘리 바우어, 그리고 알렌 스위프트로 Konícek 스테판를 고용.이 세션 [2] 들면, 회원 surrealistic 품질을 가지고있는 13 개 에피소드의 대부분을 확인하십시오.
그룹 Deitch은 / 스나이더는 세션에만 소수를 본 이후 톰과 제리, 영화는 비정상적인,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기괴한 생산으로 간주됩니다. 이 세션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Switchin '키튼', 이는 음악과 자주 최면에 방해 음향 효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이 쳤다.
팬들은 대개 Deitch 만화 비난 위해 톰은 제리에게 위협이 절대 뿌리입니다. 시간의 대부분은, 톰 그 사람을 다치게 제리의 행위에 의해 교란 그 느낌이 언제하려고 했어요. 이 세션에서는 주인 톰 뚱보 클린트 쉽게 화가 옷을 입히다라는 이름입니다. [3] 클린트도 (그래픽 이상) 잔인하게 엄마와 두 구두 타격과 반복 톰 탈곡 같은 비교 톰 wakrtu 벌을, 그릴과 얼굴을 태워 톰 전체 탄산 음료를 마시는 강제. 이것은 톰에 대한 세션과 제리 문구가 "할리우드에서 만든 데려 오지 않은 경우, 미국" 각 에피소드의 끝에.
Deitch와 계약은 1962 년, 그 세션의 마지막 에피소드의 죽음과 "카르멘은 그것을 잡아!". 척 존스는 다음 세 번째 세션에서 일한, SIB 타워 12 프로덕션 스튜디오. 세션은 독특한 스타일 존스 가져 34 에피소드를 생산. 존스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에서 근무 예술가들에 의해 애니메이션 있지만. 그러나, 모든 에피소드가 성공의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 세션 내에서, 톰 보리스 Karloff 같은 짙은 눈썹을 가지고 있으며 더 적은 (이 세션에서 모피 색상을 포함한 복합)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것, 선명하고 귀, 그리고 모피 상인 뺨과, 제리는 더 많은 눈과 귀가 주어 동안 크고 밝은 갈색 컬러, 달콤한 표현, 돼지고기 돼지와 유사합니다.
이야기의 세 번째 세션에서 톰과 제리의 몇몇 에피소드는 책략 중에 보니 코요테와로드 러너. 존스는 모리스 노블와 함께 일했습니다. 이것은 다음 아베 Levitow과 벤 Washam로 전달됩니다. 한나 - Barbera MGM 영화 톰 레이 감독과 함께 결과 kerjsama 두 에피소드. 채워주는 그의 목소리가 몇 멜 블랑이다.
1965 년에 시작, 시리즈 톰과 제리의 한나와 Barbera TV에서 편집한 형태로 등장하기 시작했다.팀 존스는 만화를 엄마 두 신발을 갖춘 데려가기로 필요한 젊은 영국 여자와 그것을 대체합니다.전체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 톰과 제리는 "푸르르 - 확률"꿈이다, 1967 in.
1986 년, MGM은 터너 방송 시스템에 의해 소유자, 테드 터너에 구입했다. 터너는 몇 분 후에,하지만이 회사를 매각 여전히 사전 1986 MGM 영화, 터너 엔터테인먼트의 재산 그래서 톰과 제리 지금까지. (또한 워너가 소유한
Langganan:
Posting Komentar (Atom)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